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주거환경개선사업 G-Housing 리모델링 활동 진행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주거환경개선사업 G-Housing 리모델링 활동 진행
  • 홍준옥
  • 승인 2022.06.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2022년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경기주택공사에서 후원하는 ‘G-Housing 리모델링 사업,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양평읍과 지평면의 주거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도배·장판 시공, 싱크대·화장실 수리, 전선 정리 등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다양한 작업을 실시했으며, 안전한 주거환경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관리와 점검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사랑愛 집고치기 사업’으로 매년 주거 취약계층의 환경개선을 실시하고 있으며, ‘G-Housing(지하우징)’, ‘행복의집 희망릴레이 집수리사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내 집수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기용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집수리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 이웃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일상을 기원한다.”며 “힘들고 어려운 과정임에도 기꺼이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는 3만 2천여명의 자원봉사자, 161개의 자원봉사수요처가 1365자원봉사포털에 등록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자원봉사교육,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자원봉사 시간 관리 등 관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