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1회 관광페스타 개최
양평군, 제1회 관광페스타 개최
  • 홍준옥
  • 승인 2022.09.2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이 양평헬스투어 협동조합(이사장 손영철)과 함께 오는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제1회 양평 관광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관광페스타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산업을 제자리로 돌려 놓고, 양평군의 관광자원을 전 군민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페스타 기간동안 ▶주요관광지 입장료 할인 ▶양평관광안내소 기념품 증정 ▶주요관광지 버스킹 공연 ▶양평 물소리길 걷기 행사 ▶걷기와 여행 포럼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광객을 맞이하며, 양평의 주요관광지인 군립 박물관 5개소, 쉬자파크 등은 무료로, 청춘뮤지엄, 이함캠퍼스, 들꽃수목원 등은 최대 33%까지 입장료를 할인한다.

또한, 양평군 관광안내소(두물머리, 양평역, 용문산관광지) 방문시 양평군 기념품(굿즈)를 받을 수 있고 관광페스타에 대한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특히, 10월 8일 오후 2시에 갈산공원 축구장에서 원덕역까지 걷는 물소리길 걷기 행사에 한국걷는길연합, 여강길, 내포문화숲길, 소백산자락길, 강릉바우길 등에서 함께 참여해 양평 물소리길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진선 군수는“양평관광페스타는 관광산업을 위해 첫걸음을 내딛는 과정이다”라며,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바라며, 많은 관광객들이 양평으로 오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회 양평 관광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포털사이트에서 양평관광페스타 라고 검색하면 입장료 할인, 공연, 포럼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