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서면, '나눔의 손길' 이어져
능서면, '나눔의 손길' 이어져
  • 황선주 기자
  • 승인 2019.01.0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위원회·장수감리교회·능서면 노인회, 능서면에 나눔실천 통해 훈훈함 전해
능서면 노인회분회(분회장 남인현), 사랑의 라면 30박스를 전달하기도

능서면 소재 장수감리교회(담임목사 조용기)에서는 지난 해 12월 31일, 능서면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능서면에 나눔 이어져(노인회)
능서면에 나눔 이어져(노인회)

장수감리교회는 매년 이웃돕기 봉사활동과 성금 모금에 참여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조용기 목사는“신도들의 따듯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능서면 노인회분회 남인현 분회장은 (회장 남인현)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가 되길 바란다며 ‘사랑의 라면’ 30박스를 전달했다.  또 "나눔 활동을 통해 작은 사랑을 베풀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능서면 지역 노인들의 복지증진과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능서면에 나눔 이어져(장수교회)
능서면에 나눔 이어져(장수교회)

앞서, 능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은엽)에서는 지난 28일 능서면 사랑나눔문화축제에서 직접 뜬 수세미를 판매한 수익금 92만원을 기부했다. 안은엽 위원장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연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