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통기타동호인들 이천 예스파크서 다양한 무대 펼쳐
전국 통기타동호인들 이천 예스파크서 다양한 무대 펼쳐
  • 정해균 기자
  • 승인 2019.06.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제50회 전국통기타페스티벌’한 여름밤의 추억 선사

이천시 예스파크 상가운영사업단은 이여통(이천을 중심으로 여럿이 함께하는 통기타클럽)과 공동주관으로 전국통기타연합회원들과 오는 22일 오후4시부터 한밤중까지 이천시 예스파크내 야외공연장에서 전국통기타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날은 순수 통기타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의 다양한 공연무대가 진행되며, 상가사업단에서는 관중에게 맥주 무료제공과 통기타 미니기타 퍼즐기타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다.

이번행사는 유명가수공연과는 달리 순순 통기타음악의 세상을 즐기며,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스파크 상가운영사업단 박상규 대표는 “예스파크에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행사를 통해 예스파크는 물론 카페거리까지 널리 알려 지기를 바란다”며, “성공적으로 행사가 잘 이루어져 매년 개최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시 예스파크에 위치한 세라기타문화관
이천시 예스파크에 위치한 세라기타문화관

이여통 이정복 회장은 “예스파크 내에 세라기타문화관이라는 기타집을 짓고 입주해 통기타회원들이 좋아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여통의 단합된 모습과 예스파크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류현 전국통통기타연합회장은 “전국에 3만 인구가 넘는 통기타회원들이 있지만 이천 이여통처럼 이렇게 크게 활성화돼 이런 행사를 주관할 수 있는 동아리는 국내에 몇 군데 없어 각 지역의 동아리들이 모두 부러워하고 있다”며, “이천시와 잘 연계한다면 전국에서 가장 큰 통기타축제를 추진하고도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