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언론의 새로운 지평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지역 언론의 새로운 지평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 새연합신문
  • 승인 2019.07.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지난해 창간 이후 지역민의 곁에서 지역의 소식들을 공정하게 보도하고 지역민이 나가야 할 비전을 제시해 온 새연합신문의 창간 1주년을 23만 이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언론으로 시민의 눈과 귀가 되고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새연합신문의 신만균 대표이사님과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방자치의 본질은 생활정치를 구현함으로써 지역문제를 스스로 풀어나가고 나아가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지방자치 시대에 지역 언론매체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지방언론들이 지역의 현안을 실시간으로 보도하면서 지역여론을 수렴해 나가는 것은 지방자치실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새연합신문도 창간 1주년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의 구석구석을 열심히 발로 뛰어 다니며 작고 귀중한 소식과 아름다운 이야기를 빠짐없이 전해주기를 바라며, 주민과 함께 도약하는 지역사회의 대변지로서 지역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천시의회에서도 더 성숙한 사고와 겸허한 초심의 자세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이며, 민의의 대변자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지역 언론과 협조하여 주민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쪼록 새연합신문이 주민의 무한한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경기 동남부권 주민과 오래오래 함께하기를 기대하면서, 귀 사의 무궁한 발전과 새연합신문 가족과 구독자 여러분께도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