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지방정원 1호 세미원, 40만 명 돌파 축하하며 이벤트 진행
경기도 지방정원 1호 세미원, 40만 명 돌파 축하하며 이벤트 진행
  • 황선주 기자
  • 승인 2019.10.0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원, 올해 목표인 연 관람객수 45만 명을 순조롭게 돌파할 것으로 예상

 경기도 지방정원 세미원이 지난 4일 오후 3시께 연 관람객수 4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해 세미원을 방문한 관람객 수는 378,507명으로 작년 대비 가파른 증가 추세를 현재 보이고 있다.

경기도 지방정원 1호 '세미원'  40만명 돌파하며 이벤트 진행
경기도 지방정원 1호 '세미원' 40만명 돌파하며 이벤트 진행

40만 번째 관람객은 김포에 사는 박재성씨(35세) 가족으로 부인 장정임씨와 5살 자녀가 함께 선정되면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세미원 직원들과 관람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정동균 양평군수가 꽃다발과 연을 주제로 한 기념품을 증정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을 찾아주신 박재성씨 가족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40만 번째 고객이 되는 오늘과 같은 행운이 늘 함께 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이 되길 바란다”며 축하했다.

이에 박재성씨는 “날씨가 좋아 가족끼리 기분 전환도 할 겸 바람 쐬러 왔는데, 이런 뜻 밖의 영광과 행운이 함께 해서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자주 오겠다”고 답했다.

세미원 40만명 돌파
세미원 40만명 돌파를 축하해주고 있는 정동균 양평군수

정동균 양평군수는 세미원 관람객 40만명 돌파와 관련해 “먼저 직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고 경기도 지방정원 제1호 세미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또한 세미원이 국가정원으로 승격되어 양평의 브랜드가치 상승과 지역민의 경제적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 편 세미원은 지난 해 9월 27일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 균형발전 박람회 대국민 공모전에서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Garden City 제안’을 발표해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향후 정원 산업 운영 및 관련 행사 유치를 위해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