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이천시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 참가 부스 접수
제12회 이천시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 참가 부스 접수
  • 정해균 기자
  • 승인 2020.02.1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오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설봉공원에서 열리는 제12회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에 참여할 부스와 학습동아리 공연 신청을 오는 28일까지 접수한다.

지난 2018년 축제시 부스 설치 모습(성장마당 부스)
지난 2018년 축제시 부스 설치 모습(성장마당 부스)

축제 부스 신청 분야는 체험, 전시(체험), 판매(체험)의 3개 분야로 이 중 전시 부스와 판매 부스는 축제 기간 중 1일 이상 체험을 운영해야 신청 가능하다.

이번 축제 부스운영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설봉공원의 동문광장 주변의 3개 구역과 산책로 등에 배치된다. 또한, 학습동아리 공연은 동문광장에 별도설치 예정인 주무대에서 펼쳐지며, 댄스, 노래, 연주 등이 신청가능하다.

참가신청서 양식은 이천평생학습포털(edu.icheon.go.kr)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선정결과는 평생학습실무추진위원회에서 심사 후 오는 3월 1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제12회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는 ‘이천의 봄, 배우고 나누어 봄’이란 주제로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설봉공원에서 개최된다.

이천시는 생애주기별 전시·체험·판매관 배치 및 행사 운영, 평생학습 프리마켓, 학습동아리 공연 및 경연대회, 버스킹, 이벤트 운영, ‘캠프닉’ 컨셉의 휴식 공간 설치, 다양한 먹거리 부스운영 등으로 모든 세대와 계층이 함께 배우고 즐기는 화합의 어울림 축제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