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비대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비대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황선주 기자
  • 승인 2020.07.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는 7월부터 비대면 프로그램(독서, 공예, 취업진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2일 개소한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코로나19 사태로 휴관 중이나, 힘들고 불편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여주 청년들의 스트레스와 고립감을 해소하고 청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와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본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며, 개인별 활동을 하고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된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7월 비대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7월 비대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7월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독서, 공예, 취업진로 3가지 분야로 만 18~39세 여주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7월 비대면 프로그램에서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취업진로 프로그램인데, 유튜브 구독자수 16만명, 조회수 100만이 넘는 유명 유튜버 ‘면접왕 이형’의 강의를 온라인 프로그램을 활용해 참여자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여주 청년들의 취업 준비, 자기소개서 작성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뉴노멀 시대가 예견되고 청년들 또한 코로나 피로감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