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교 국회의원 ‘한농연 우수 국정감사 의원’ 선정
김선교 국회의원 ‘한농연 우수 국정감사 의원’ 선정
  • 황선주 기자
  • 승인 2020.11.26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부 양곡 관리 정책 개선 촉구 및 여성농업인 농업인안전보험 가입률 제고 강조한 공로 인정받아!!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하 농해수위) 김선교 의원(국민의힘, 경기 여주․양평)은  2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진행된 2020년도 한농연 우수 국정감사 의원 시상식에서 ‘2020년도 한농연 우수 국감의원’으로 선정돼 수상했다.

김선교 국회의원 ‘한농연 우수 국정감사 의원’ 선정

김선교 의원은 21대 국회 처음으로 진행된 국정감사에서 농해수위 소관 총 5개 정부부처와 40개 산하 공공기관에 대한 국정감사를 꼼꼼하게 실시했으며, 나라미 부정유통 단속 강화 등 정부 양곡 관리 개선 대책과 여성농업인의 농업인안전보험 가입률 저조에 따른 가입률 제고 방안 마련을 촉구하며 성과를 냈다.

김 의원은 “한농연 우수 국감의원으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농민의 권익향상과 농업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상 소감을 전했다.

김선교 국회의원 ‘한농연 우수 국정감사 의원’ 선정

한편, 시상식을 주관한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는 매년 개최되는 국회 농해수위 국정감사 기간동안 ‘한농연 국감 모니터단’을 국감 현장에 파견해 국회의원들의 질의 및 부처의 답변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있다. 

아울러 각 의원실에서 제공하는 국감 보도자료에 대한 분석 점수를 더해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선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