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서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성공적 마무리
능서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성공적 마무리
  • 황선주 기자
  • 승인 2018.11.0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 한마당 통해 조합원 단합·실익증진 등 도모
‘평양예술단 공연’·‘초대가수 공연’ 등 볼거리도 풍성

 

(황선주 기자) 여주 능서농협이 지난 3일 능서레포츠 공원에서 ‘2018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마음대회에는 경기도의회 김규창 의원, 권오도 능서면장, 길종균 파출소장, 남인현 노인회장, 김남익 능서면 이장협의회장, 최복기 능서면 체육공원, 안은엽 능서면 자치위원장, 양대석 능서면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 이미숙 능서면 부녀회 면장님, 이재선 능서농협 고향주부모임 회장, 한만숙 능서농협 고향주부모임 회장, 임형선 능서면 농촌지도자회장, 길병화 여주시농민회 능서면지회장, 이성수 능서면 농업경영인회장, 김선자 능서면 생활개선회 회장, 박예종 능서농협 선거관리위원장님 등이 참석했다.
또 길선균 능서농협 5·6·7대 조합장, 길두호 12·13대 조합장, 김영춘 농협중앙회 여주시지부장, 김동일 신둔농협조합장, 한현수 양평농협조합장, 임홍원 홍천축협 조합장, 이광수 여주농협조합장, 지현우 점동농협조합장, 김지현 가남농협조합장, 이칠구 금사농협조합장, 임광식 대신농협조합장, 이호수 북내농협조합장, 이명호 조합장, 김남익·김선기·김용길·박용길·박종길·이미숙·임명근 이사, 김혁래·안은엽 감사 등 능서농협 임원진, 박일영 여주시농협공동사업법인 대표 등 농협 관계자들도 함께 했다. 조합원들의 화합과 협동심 향상을 위해 기획된 이번 한마음대회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개회선언, 개회사 및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 ‘평양예술단 공연’, 경품 추첨, ‘박미현 교수와 함께하는 초대가수 민수현 공연’등 부대행사도 진행돼 대회의 흥을 높였다. 
경품추첨에서는 TV 49인치, 452L 냉장고, 200L 냉동고 2대, 김치냉장고 2대, 15kg 세탁기 2대, 광파오븐기 2대, 교자상 1대, 유선 청소기 3대, 공기청정기 3대, 에어프라이기 5대, 자전거 11대 등이 쏟아져 참가자들에게 행운을 안겼다.
이명호 조합장은“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위해 조합원 한마음 대회를 마련했다”며 “따듯한 가을 햇살과 맑은 하늘 아래, 능서레포츠공원에서 치뤄지는 이번 대회를 통해 모두 기분 좋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오도 면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행사가 능서면을 사랑하고 여주를 사랑하는 시민들이 함께 하는 즐거운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준비한 윤주병 전무는 “이날 행사가 가을 추수를 끝내고 능서농협 조합원들이 더욱 화합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농협문화복지재단이 능서농협 원로 조합원 9명에게 실버카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