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체험여행은 이천시티투어, 이천나드리와 함께!
이천 체험여행은 이천시티투어, 이천나드리와 함께!
  • 홍준옥
  • 승인 2021.06.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광진구 라이온스회장단 동우회는  이천 서경들마을의 두부체험을 시작으로 이천시티투어 프로그램이 본격 시작되었다.

이천시티투어는 도자체험, 농산물수확체험, 돼지박물관, 이천도자예술마을, 산수유마을 등 최고의 가성비로 이천을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개인형과 20인 이상의 단체그룹형 등 2종으로 운영된다.

단체프로그램은 이천을 북부, 중부, 남부코스로 나누어 이천의 다양한 체험여행을 진행해볼 수 있는데, 단체의 경우 투어버스가 단체 소재지로 찾아가게 되어 여행비를 절감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색 있다.

이천시 도농교류센터 (사)이천나드리는 도시와 농촌을 잇는 100가지 체험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체험객을 유치하고 있다.

이번 이천 시티투어를 통해 제철 과일 및 농산물수확을 체험할 수 있으며 농가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천시 도농교류센터 (사)이천나드리는 일반적인 농산물수확체험과는 별도로 도자기만들기, 물레체험, 원예체험, 두부만들기, 떡케잌만들기, 볏섬만두만들기, 청국장만들기, 인절미만들기, 쌀피자만들기, 다육심기, 꽃차시음등 다양한 체험을 확보하고있으며, 원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시티투어를 이용할 수도 있다.

올해는 경기 생태관광 거점사업 선정이 된 산수유마을이 북부코스에 선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까지는 25인이상 단체여행객만 참여할 수 있었지만, 올해는 상황에 따라 소규모단체도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소규모단체 참가로 동호회등 소규모의 모임활성화가 예상되며 이에따른 이천의 체험관광과 농촌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단체시티투어는 이천시와 이천나드리의 방역기준을 통해 운영되었으며, 개인형은 설봉공원과 이천관고전통시장을 시작으로 예스파크,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덕평공룡수목원을 토요일 4회 운영하는 순환형 시티투어이다.

개인형은 현재 미운영중으로 추후 이천나드리홈페이지를 통해 운영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