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등 지역사회와 함께 풍성한 마음 나누는 명절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등 지역사회와 함께 풍성한 마음 나누는 명절
  • 김갑철
  • 승인 2021.09.1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정금에프앤씨, 양평장로교회 등 지역의 많은 후원 업체와 함께하는 ‘추석 명절 행복꾸러미’ 전달식을 추진했다고 16일 밝혔다

지역 내 소외계층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해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를 비롯한 지역의 기업 및 양평군 해피나눔 1인 1계좌를 통한 따뜻한 관심과 마음이 모여 68백만원 상당의 1,000가구분의 행복꾸러미가 마련됐다.

‘행복 꾸러미’는 삼계 닭, 돼지고기, 유제품, 능이오리백숙, 송편 등 1가구당 68천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됐다.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구본선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축산농가도 힘든 시기이지만 추석 명절만큼은 서로 이웃을 생각할 수 있는 풍요로운 명절이길 바란다”며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는 보다 깨끗한 축산환경 조성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명절 때마다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는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양평축산농협, ㈜정금에프엔씨, 팔복농산 등 지역 내 기업, 양평장로교회에 감사드린다.” 며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는 멀어지지만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만은 가까운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따뜻한 동행! 행복한 양평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