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양평분회-베스트사우나 “사랑나눔” 협약식 체결
대한노인회 양평분회-베스트사우나 “사랑나눔” 협약식 체결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07.3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양평분회(분회장 조찬희)는 지난 27일 양평읍 백안1리에 위치한 베스트사우나(대표 윤여경)사랑나눔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김용녕 지회장, 조찬희 양평분회장, 베스트사우나 윤여경 대표, 조근수 양평읍장 및 각 유관기관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간 협약서에 서명 교환하고 기념촬영으로 이날 행사를 마쳤다.

금번 협약을 통해 베스트사우나는 양평군 지역의 어르신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양평분회 소속 경로당 회원의 경우 향후 1년간 시설이용료를 정상금액에서 28.6% 할인적용하기로 했으며, 발매한 할인권은 양평분회를 통해 각 등록경로당에 배부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김용녕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노인들의 건강을 위해 이렇게 소중한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고, 이어 협약을 체결한 조찬희 양평분회장도 후원처인 베스트사우나의 따뜻한 마음이 회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게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베스트사우나 윤여경 대표는 미약하지만 이번 협약으로 양평읍의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내시길 기원드리고, 여건이 된다면 앞으로도 나눔활동을 더욱 지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