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 청운시장’, 오는 8월 5일 개최
‘하하하 청운시장’, 오는 8월 5일 개최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08.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상인회(상인회장 양장석)이 오는 85일 청운시장 광장 일원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하하하 청운시장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운시장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활성화하고자 실시하는 사업으로, (여름), (스트레스), (더위)를 주제로 무더운 여름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컨셉으로 기획된 행사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운시장 광장 일원에서 진행되며, 주요 내용으로는 친환경농산물장터, 공연, 체험놀이 등이 진행되며, 주최측은 특히 지역 내 캠핑 목적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캠퍼들을 위한 마켓도 함께 준비 중이다.

주최측은 방문객의 참여 유도를 위해 오디스무디 만들기, 떡매치기 등의 체험은 물론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민속놀이 경연대회도 함께 펼쳐 참여자들의 선의의 경쟁과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또한 청운지역 내에서 갓 수확한 신선 농산물 직판과 함께 캠퍼들을 위한 캠핑용품 마켓도 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시장 방문객을 위한 마술공연과 작은음악회도 준비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양장석 상인회장은 전통시장과 캠핑을 연계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토요일, 청운시장에 오셔서 청정 자연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달라고 홍보의 말을 전했다.

한편, 청운시장은 2023년 경기도 혁신형마케팅 공모사업에 선정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