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상면 지역주민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행사
강상면 지역주민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행사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08.17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봉사회·새마을회 ‘주민 헌혈의 날’ 맞아 봉사활동 실시

대한적십자사 강상봉사회(회장 이영신)와 강상면 새마을회(협의회장 윤필구, 부녀회장 이현주)16일 오전 09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강상면사무소 주차장에서 강상면 주민헌혈의 날을 맞아 헌혈에 참여한 주민 지원을 위한 합동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헌혈 행사는 혈액 수급 문제를 해소하고 헌혈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양평군보건소, 대한적십자사(남부혈액원) 주관으로 추진되었으며,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생명 나눔을 실천하였다.

강상면 적십자봉사회와 새마을회 회원 20여명은 헌혈참여자를 위해 차량안내와 헌혈 접수, 건강 체크, 이동 안내를 돕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윤필구 새마을협의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헌혈에 동참하고 헌혈증을 기부하여 주신 주민분들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헌혈증은 소아암 환자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영신 적십자 봉사회장은 헌혈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귀한 봉사활동이라 생각한다. 폭염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헌혈에 참여하여 주신 주민분들께 감사하다앞으로도 헌혈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동규 강상면장은 강상면 주민헌혈의 날을 맞아 봉사해주신 각 단체 회원님들과 헌혈에 동참하신 주민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살기 좋은 강상면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