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양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효양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08.1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립효양도서관에서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이천시민의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고 책 읽는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독서의 달행사를 운영한다.

92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에는 공연, 프로그램, 그림책 전시 및 체험활동 등이 마련됐다.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독서권장 매직쇼인 달콤한 무한상상(9.2. 토요일 14) 공연을 시작으로 영어 그림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해보는 Have fun with fly guy(9.2.~9.23. 매주 토요일 14), 영어야, 나 지금 되게 신나!(9.5.~9.26. 매주 화요일 15)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추석 음식을 미리 만들어보는 해피쿠킹(유아/초등) 행사도 준비했다.

또한 독서의 달을 기념하여 효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서 그림책 전시와 체험활동도 진행된다. 그림책 심는 마을에서 제작한 11출판 그림책과 위드아트 봉사단과 다문화 그림책 활동가들이 만든 그림책을 94일부터 27일까지 전시하며, 917일 오후 2시부터는 달라서 재미있는 세계 옛이야기체험활동을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을이 시작되는 9월 효양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책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수강생 모집은 21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이천시통합도서관홈페이지(www.icheonlib.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