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 흥행 기대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 흥행 기대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10.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개막하는 대한민국 대표 농경문화 축제 제22이천쌀문화축제가 대표 홈페이지(https://www.ricefestival.or.kr)에 축제 일정과 전체적인 콘셉트를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22회 이천쌀문화축제에서는 이천역과 이천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평일 20, 주말 15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주차장을 이용하는 관광객들 대상으로 1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천시 14개 읍면동에서 직접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여 바가지 요금 근절에 집중하고 축제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업체를 유치하는 데 초점을 맞추면서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고즈녁한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연 등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가을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노을과 노랗게 익은 다랭이논은 마치 캔버스를 옮겨놓은 듯해 이천시의 별천지로 호평받았던 이천농업테마공원의 경관이 낙엽과 함께 가을의 운치와 낭만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22회 이천쌀문화축제 제1주차장 테르메덴(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에 주차하면, 축제와 함께 대한민국 최초의 독일식 온천 테르메덴 풀 앤 스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2회 이천쌀문화축제는 오는 1018()부터 22()까지 5일간, 이천농업테마공원(이천시 모가면 공원로 48)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ricefestiva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