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예빈 어린이, ‘세상을 바꿀 1천 권의 책’ 44번째 달성
성예빈 어린이, ‘세상을 바꿀 1천 권의 책’ 44번째 달성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11.0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어린이도서관은 5~7세 어린이가 취학 전 그림책 1000권 읽기에 도전하는 독서 프로젝트 세상을 바꿀 천 권의 책(이하 세천책)’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꾸준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성예빈(7) 어린이가 세천책 44호 달성자가 되었다.

매일 재미있는 책을 읽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달성 소감을 전한 성예빈 어린이는 가장 재미있게 읽은 책으로 수에요시 아키코 작가의 숲 속의 숨바꼭질을 꼽으며 울보 민희는 어디에 있나 하고 민희를 찾으면서 부르는 노래가 엄청 웃겼다고 그 이유를 덧붙였다.

성예빈 어린이의 어머니는 올해 예빈이가 세천책 스티커 200개를 전부 채우고 싶다고 마음 먹고 또 한글을 깨치게 되어 예빈이 스스로 책을 읽을 수 있게 되면서 세천책을 완주할 수 있었고, 예빈이가 도서관을 즐겁고 편안한 곳으로 생각하고 스스로 드나들 수 있게 된 것이 세천책을 하면서 얻게 된 가장 큰 수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어린이도서관 세천책은 이천시 도서관 5~7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천책 도전용으로 선별된 그림책은 5권씩 200개의 가방에 담겨 꾸러미 단위로 제공된다. 어린이 대출증을 가지고 어린이도서관 1층 새싹자료실에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바로 세천책 꾸러미를 빌려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