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발표회 및 ‘송년의 밤’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발표회 및 ‘송년의 밤’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12.0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봉행)는 지난 6일 연말을 맞아 여주 썬벨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발표회 및 송년의 밤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2023년 한 해 동안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얼마나 성장하고 2024년 더욱 성장하고 발전된 퍼포먼스를 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이번 행사를 돕기 위해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썬벨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이루어졌고, 내빈에는 이충우 여주시장,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등 20여명과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자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고, 내빈 소개 및 개회식을 시작으로 시상식, 축사 그리고 중앙동의 각종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동아리 발표회는 기타교실의 로망스 1연주를 시작으로 노래교실의 아름다운 노래실력, 주간요가와 라인댄스의 활동적인 퍼포먼스 등 활력이 넘치는 무대로 약 1시간동안 진행되었다.

중앙동 조봉행 주민자치위원장은 “2023년 한 해 동안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여자분들의 취미활동으로 시작한 것이 점점 실력이 늘어가면서 단순히 취미생활이 아닌 하나의 특기로 발전하는 과정이 너무 인상 깊었다. 내년에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정이화 중앙동장은 솔직히 이번 발표회 때 프로그램 수강생분들의 실력을 보고 굉장히 놀랐다. 생각 이상으로 너무 잘하셔서 보는 사람들 모두 감탄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번 발표회를 즐겼다. 내년에도 더 발전된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될 것 같아 기대가 굉장히 많이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