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지엄 려’ 특별 강연·공연 운영
‘아트뮤지엄 려’ 특별 강연·공연 운영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12.13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연 : 알·쓸·신·경(알아두면 쓸모있고, 신나는 경매!!)
공연 : 클래식 앙상블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는 202312월 여주 아트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이와 연계한 특별 강연 및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주지역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여주 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연말 특별 편성하여 운영한다.

먼저, 1222~ 23일에는 특별 강연 ···(알아두면 쓸모있고, 신기한 경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목 그대로, 우리 일상에서 알아두면 쓸모있는 경매이지만, 일반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미술품 등 다양한 경매에 대한 정보를 이번 강연에서 다룬다. 강연을 맡은 방예니(현 센스앤아트 대표) 강연자는 다수의 아트페어, 옥션의 파트너 및 담당자로 근무했던 경험과 사례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참가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모의 경매체험을 편성하여 좀 더 흥미롭게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1223일 오후 1시에는 클래식 앙상블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특별 공연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바이올린 김수암, 김지윤 비올라 박혜리 첼로 정윤혜 더블베이스 김지은 피아노 조가희 콘서트가이드 라현수 총감독 김석민이 참여한다. 이번 특별 공연에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모음곡 등도 포함하여 아이들도 좋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여주 아트페스티벌 특별 강연·공연 프로그램의 사전예약은 아트뮤지엄 려홈페이지(www.yeoju.go.kr/ryeo)를 통해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모든 프로그램 무료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031-887-2628)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