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면 주민자치위 “제7회 영상음악회-아듀 2023” 개최
강하면 주민자치위 “제7회 영상음악회-아듀 2023” 개최
  • 새연합신문
  • 승인 2023.12.18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부터 가요까지 다양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강하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성숙)는 지난 14일 강하면주민자치센터 2층 강당에서 지역 주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주민 단합을 위하여 7회 영상음악회 아듀 2023”을 개최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한 내외 귀빈 및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이번 음악회는 강하면 운심2리에 소재한 더치하우스카페의 재능기부를 통하여 주민들이 평소 접하지 못하던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기획되었다.

강하면주민자치위원회의 2023년 한 해 활동을 정리한 영상과 강하색소폰앙상블의 식전공연은 음악회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클래식·POP·영화음악·가요 등의 본공연 음악은 수려한 영상과 함께 상영되어 참가자들의 눈과 귀 모두를 만족시켰다.

최성숙 강하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올 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영상음악회가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정서적 풍요와 교류의 장으로 계속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김석만 강하면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1년 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강하면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2024년 갑진년(甲辰年)에도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강하면을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