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 접견...양평치유의숲 활성화 지역경제 기대”
전진선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 접견...양평치유의숲 활성화 지역경제 기대”
  • 새연합신문
  • 승인 2024.01.2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진선 양평군수가 지난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목요일인 오늘은 읍‧면 방문 9번째 날로, 양동면에서 주민 여러분과 함께했다”는 글을 올렸다.


전 군수는 “양동면은 아름다운 벗고개길과 최근 조성된 양평 치유의숲 덕분에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는 양동면 주민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채움사업, 어울림 공동체 지원, 주민쉼터 조성, 구둔에서 매월까지 이어지는 도로 확장 및 포장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동면 주민들의 기대와 행복을 채울 수 있도록 관심 갖고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후에는 국립 양평치유의숲을 방문하신 남태헌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을 접견하여 군과 치유의숲의 상생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며 “군과 지역의 공공기관이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상호협력을 통해 국립 양평치유의숲이 활성화되고, 양평의 관광 산업과 지역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덧붙여 “이 밖에도 금왕리 관광휴양단지 조성 사업 현장 확인, 사회복지시설 양평 평화의 집, 양동고등학교 방문으로 군민 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며 “오늘도 매력양평을 만들어가는 데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깅영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