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양평군기업인협의회 다섯째아 출산가정 축하 방문
양평군-양평군기업인협의회 다섯째아 출산가정 축하 방문
  • 새연합신문
  • 승인 2024.01.2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과 양평군기업인협의회(회장 김광일)는 지난 26일 다섯째아 출산 가정을 방문해 출산 축하물품을 전달하면서 출산의 기쁨을 나누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양평군과 양평군기업인협의회는 2020년부터 다자녀가정 지원업무 협약(MOU)을 체결하여 셋째아 이상 출산가정 축하 물품 지원을 매년 추진 중에 있으며, 관내 기업 생산 물품(가정당 33만원 상당)200여 출산가정에 지원했다.

양평군기업인협의회 소속 참여 업체는 그린맥스(대표 정연세)의 쌀국수, 절골농원(대표 박용업)의 장아찌·간장·소금·청국장, 정금에프앤씨(대표 정창교)의 자사 해장국 10, 에이스제약(대표 안옥현)의 손소독제, 알로에겔, 탈모샴푸, 리뉴얼라이프(대표 장익순)의 유기농 과자세트, 미디안농산(대표 권윤주)의 유아용 배즙, 양평포크(대표 한병희)의 한우(양지 600g), 광이원(대표 이문수)의 국간장, 정우계육(대표 장철영)의 닭갈비 2, 숲속정원(대표 서영숙)의 누룽지 1박스 등의 출산 축하 물품 지원으로 양평군 출산장려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양평군기업인협의회 회장(김광일)침체된 경기로 인해 관내 기업들이 어려운 시기이기도 하지만 협의회 회원들의 소중한 뜻과 의견을 모아 작년에 이어 올해는 더 확대된 규모로 셋째아 이상 출산가정을 지원하게 되었다.”양평군의 출산가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평군수(전진선)양평군의 출산장려 문화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앞으로 5남매가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쏟겠다.”고 밝히며, “지금까지 꾸준히 후원해주신 양평군기업인협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출산가정의 양육 부담을 줄여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양평을 만드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 외에도 양평군은 출산장려금(첫째아 500만원, 둘째아 500만원, 셋째아 1000만원, 넷째아 이상 2000만원)지급, 첫만남이용권, 경기도산후조리비지급, 양평군산후조리비지급,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지원, 다자녀우대사업실시, 출산장려행사(아기사진공모전, 동요제)추진, 건강보험공단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사업 등 출산장려문화조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