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학습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
2024년 학습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
  • 새연합신문
  • 승인 2024.02.02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학습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

배움과 성장을 함께할 학습동아리를 모집합니다!

양평군은 오는 5일부터 219일까지 ‘2024년 학습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양평 관내 학습동아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양평군 학습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은 학습동아리를 통해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협력하여 건강한 학습 공동체가 형성되도록 도와주는 사업이다. 지원자격은 8인 이상의 양평군민으로 구성되어 매월 2회 이상의 정기적인 심화학습과 토론활동을 수행하는 학습동아리라면 신청 가능하며, 공고일 기준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s://www.yp21.go.kr/lll)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이번 ‘2024년 학습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은 관내 활동 학습동아리 중 10여팀을 선정하여 동아리별 운영 계획에 따라 100만원 이내에서 차등 지원하며, 학습활동에 필요한 경비(강사비, 재료비, 교재비 등)와 학습동아리 네트워크를 위한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다.

접수 방법은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s://www.yp21.go.kr/lll) 공지사항에 등록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학습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 신청 게시판에 등록하거나 평생학습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가 있을 경우, 양평군청 평생학습과 평생학습팀(T.031-770-29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군민이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학습으로 성장하고 공동체로서 함께 발전하여 서로 배우고 나누는 평생학습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관내 학습동아리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