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발전 견인하는 언론으로 큰 발전 이루길
지역사회 발전 견인하는 언론으로 큰 발전 이루길
  • 새연합신문
  • 승인 2019.07.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석준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이천)
송석준 국회의원

이천·여주·양평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견제와 균형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역정론지로 매진하고 있는 새연합신문 창간1주년을 충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1주년이 맞아 지역 언론으로써 맡은 바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임·직원 모든 분들의 수고와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드립니다.

이번 1주년을 발판삼아 시대변화와 요구를 지면에 더욱 잘 반영하는 지역 언론으로 계속해서 큰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시민들과 함께 하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혜안 있는 방향 제시를 통해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에 기여하는 언론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심도 있는 분석과 바른 대안 제시로 시민들의 신뢰를 받으며 독자층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길 바랍니다.

현장을 중요시하는 취재를 통한 시의적절한 보도로 지역 현안을 정확히 짚어내고 이를 통해 건강하고 지속 발전 가능한 우리 사회의 한 축을 담당해주시길 바랍니다.

본 의원이 지향하는 정치철학 중 하나가 상생과 조화의 정치입니다.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존중하며,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합리적 의사결정을 통해 보다 풍요롭고 넉넉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풀뿌리 지역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새연합신문은 지역 사회 발전을 선도한다는 언론으로써의 사명감을 가지시고 더욱 용왕매진해 주시길 바랍니다. 새연합신문의 큰 도약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새연합신문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독자들에게 항상 읽혀지고, 지역 시민들의 두터운 신뢰와 사랑받는 지역신문으로 일취월장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행복하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