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둔면 주민자치학습센터, ‘내 생애 신둔 학습열展’
신둔면 주민자치학습센터, ‘내 생애 신둔 학습열展’
  • 정해균 기자
  • 승인 2019.11.1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신둔면 주민자치학습센터에서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다양한 변화의 시도를 위한 학습 설계 디자인의 일환으로 상·하반기 활동자료를 모아 ‘내 생애 신둔에서의 학습열展’을 기획했다.

신둔 학습카페 도예솔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청년마켓과 함께 개최되며, 18일부터 23일까지 일정으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학습열展 준비에 앞서 각 프로그램별 학습자들은 미리 컨셉을 정하고 전시회를 직접 준비했으며, 건축 드로잉, 꽃 열전 아크릴화, 어르신 일상 사진전, 한국화 풍경, 도자공예교실 인형 작품 등을 준비했다.

자수클래스와 홈패션반 에서는 작품전시와 더불어 판매 물품까지 준비했으며, 개막식에서는 해금반의 축하공연으로 ‘11월에 어느 멋진 날에’가 연주돼 학습카페 도예솔은 신둔면만의 색깔로 물들이는 시간이 됐다.

이외에도 청년아티스트 프로젝트 학생들의 체험 작품전시로 학생들만의 독창적인 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으며,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청년마켓에서는 목공예 체험 도마 만들기, 가죽 키홀더, 도자목걸이를 디자인해서 갈 수 있는 체험부스도 운영돼 신둔 학습카페 도예솔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타임별 체험프로그램과 학습작가, 공방작가의 후원 물품을 경매로 구입 할 수 있는 경매이벤트도 진행된다.

최판규 신둔면장은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학습 참여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이어져 지역 학습으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