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0회 마장면민 체육대회 성황리 마쳐
제70회 마장면민 체육대회 성황리 마쳐
  • 정해균 기자
  • 승인 2019.05.02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마장면(면장 엄태희)은 지난달 27일 1천여 명의 면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주민의 화합과 단결을 위한 제70회 마장면민 체육대회를 특수전사령부 영외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을 비롯해 특전사사령관,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과 지역 내 기관단체장 등이 대거 참석해 마장면민 체육대회를 축하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특전사사령부 가족들이 양촌2리로 처음 출전해 민관이 함께하는 화합의 자리가 됐다.

1946년 처음 시작한 마장면민 체육대회가 어느덧 70회를 맞이하게 됐고, 마장면뿐만 아니라 이천시에서도 소문난 잔치 한마당으로 자리 잡게 됐다.

27개 마을에서 지역 화합을 위해 추진하는 이번 체육대회는 축구, 족구, 부녀자 승부차기, 단축마라톤과 각종 다채로운 이벤트 경기를 선보였으며, 특히 일반 행사에서는 보기 어려운 특전사의 화려한 고공낙하 시범으로 많은 주민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제공했다.

마장면체육회 김성구 회장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계속 추진돼 올해로 70회를 맞이하는 체육대회가 이제는 이천시민도 구경 올 정도로 훌륭한 잔치 한마당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체육발전과 배려와 화합으로 하나 되는 마장면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